오늘은 2026/06/25
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비밀번호 찾기   장바구니(0)

구매후기 37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마이위시
장바구니 (0)
주문조회

없음

구매후기 37 페이지
Total 674건 37 페이지
  • 134
    섭마 블랙 3번째 구매네요. VS 섭마 흑콤 VS 데젓 청판 VS 섭마 블랙 섭마 블랙은 리오더도 한번 하고 참 오래기..
    작성자 꿀떡꿀떡 작성일 05-08 조회 5947
  • 133
    K11 까르띠에 탱크솔로 워치 금장 구매후기  K11 공장 제품으로 구매한 까르띠에 입니다 ! 너무 예뻐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~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해서 어..
    작성자 꽐르띄에 작성일 05-05 조회 6861
  • 132
    AP 15500 Black AP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. ^^
    작성자 JJwatch 작성일 05-02 조회 6039
  • 131
    포금제품 ew후기 고생하셨습니다 댓글1 지난번 섭마 헐크 구매후 재구매했습니다. 포금이라 영롱하네요. 다만 지난번껀 쇠특유 냄새가 없었는데 포금제품은 원래 이런건..
    작성자 김두뇌 작성일 04-30 조회 8123
  • 130
    포금제품 ew후기 고생하셨습니다 포금제품이어 기간이좀 걸렷지만 그래도 잘받았네요. 생긴게 영롱합니다ㅋㅋㅋ 정품이랑 무게감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. 다음..
    작성자 김두뇌 작성일 04-30 조회 5875
  • 129
    흑콤 후기 ㅎㅎ 두번째 주문 3개주문중 2개받았습니다 완전 맘에드네요 ㅎㅎ 오래걸렸지만 답변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
    작성자 망치아빠 작성일 04-30 조회 6037
  • 128
    까르띠에 발롱블루 42mm 두 번째! 댓글1 3K 공장 제품으로 도움 받은 두 번째 42mm입니다! 선물용으로 샀다가 너무 예뻐서 저도 하나 쓰려고 구매할만큼 너무 ..
    작성자 기혁 작성일 04-29 조회 8018
  • 127
    까르띠에 발롱블루 42mm 첫 번째! 3K 공장으로 추천 받아서 잘 구매 했습니다! 기대했던 것보다 무브먼트나 마감이나 디테일 등이 너무 훌륭해서 만족스럽니다..
    작성자 기혁 작성일 04-29 조회 5652
  • 126
    Rolex OP Rolex OP EW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. 예상했던 것 보다 퀄이 상당합니다. 친철하게 QC도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
    작성자 dodoppa 작성일 04-22 조회 5778
  • 125
   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36mm 민트그린 다이얼 한달이 조금 넘는 기간동안 걱정도 많이 했고 참기 어려웠습니다. 하지만 잦은 질문과 문의에도 성실하게 답변해주시고 많은 시..
    작성자 DAREOGJA 작성일 04-15 조회 6047
  • 124
    콘스탄틴챠이킨 Konstantin chaykin 맘에 듭니다. 오리지널처럼 구현하기 어려운부분들이 존재하지만 어차피 거의 알려지지않은시계라 즐기기에 딱 좋은것 같습니..
    작성자 jabel 작성일 04-14 조회 5784
  • 123
    섭마 헐크 오늘 받았습니다 친구꺼랑 총 3개시켰는데 제꺼먼저왔네요 ㅎㅎ 빠른답변 배성 감사드립니다
    작성자 망치아빠 작성일 04-12 조회 5956
  • 122
    진짜 대박입니다 댓글3 퀄이 이정도면 말이안되네요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상품도 완벽합니다 재 구매 의사 100000000프로입니다
    작성자 12dori 작성일 04-11 조회 18770
  • 121
    섭마 블랙 처음 구매인데 퀄리티가 최고네요
    작성자 헬리74 작성일 04-11 조회 5974
  • 120
    섭마 오래기다렸던 제품이도착했는데 퀄리티최고에요 너무좋내요
    작성자 스마트 작성일 04-11 조회 5960

검색

모바일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