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2026/06/25
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비밀번호 찾기   장바구니(0)

구매후기 38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마이위시
장바구니 (0)
주문조회

없음

구매후기 38 페이지
Total 674건 38 페이지
  • 119
    산토스청판 구매후기 댓글1 만족합니다 qc부터 정말 만족스럽고 재구매해도 무조건 J워치에 구매할거같아요^_^ 좋은상품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
    작성자 산토스청청 작성일 04-06 조회 8264
  • 118
    ew팩토리 op 구입했어요. 댓글2 사장님이 매우친절하시고 배송도 깔끔합니다. 추가주문한 서브마리너도 기대됩니다. 타업체보다 저렴하고 믿을수 있네요. 감..
    작성자 hy4265 작성일 03-28 조회 12670
  • 117
    ew팩토리 op 구매후기 사장님 친절하시고 물건배송도 깔끔합니다. 심지어 타업체보다 더 저렴해요. 추가주문한 서브마리너도 기대만땅 입니다. 자..
    작성자 hy4265 작성일 03-28 조회 6124
  • 116
    알파인이글 시계 마음에 들어요 이것저것 꽤 귀찮게 했는데 미안할 정도로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. 다음에 또 구매의향있어요
    작성자 옴진리 작성일 03-27 조회 5797
  • 115
    데이토나 기다리던 데이토나가 왔어요 너무 멋지고 좋아요 서브마리너도 구매하고싶네요
    작성자 무사 작성일 03-24 조회 5916
  • 114
    청콤  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청콤 드디어 받았습니다   미친듯이 이쁘네요 잘 쓰겠습니다
    작성자 unknown 작성일 03-22 조회 5911
  • 113
    섭마 스벅 여러개 구매했는데 역시 퀄은 정말좋아요ㅎㅎ 또 구매하겠습니다!!
    작성자 고홈 작성일 03-22 조회 5870
  • 112
    ew 구입후기입니다 구매후기가 많고 고객이 다시 찾는 가게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사장님께서 제품qc부터 제품수정, 배송까지 세심히 신경써 ..
    작성자 여기저기 작성일 03-22 조회 5789
  • 111
    너무너무이뻐요 감사합니자!!
    작성자 정일우 작성일 03-21 조회 5937
  • 110
    클린 gmt 펩시 쥬빌레 댓글1 잘 받았고 퀄리티 좋습니다 만족 만족 고객대응 확실히 해주시고 좋습니다 다음번에 또 구매할게요
    작성자 갈리 작성일 03-21 조회 8322
  • 109
    까르띠에 산토스 미디움 너무너무 괜찮습니다 항상 구매하지만 실망한적이 없는거같아요 남은 아이들도 왔으면 좋겠네요
    작성자 고홈 작성일 03-20 조회 5918
  • 108
    까르띠에 탱크 라지 댓글1 아 너무 영롱하고 이쁘네요 ㅎㅎㅎ 항상 만족스러운 제품 주셔서 감사 해요 :)
    작성자 무빙 작성일 03-16 조회 7975
  • 107
    잘받았습니다.     오늘 받았습니다. 리오더하고 시간이 늘어져서 살짝 걱정했는데 검수때 했던 걱정은 기우 였네..
    작성자 낭만구리 작성일 03-16 조회 5592
  • 106
    데이저스트 청판 2번째인 데이저스트 41 청판 오늘 도착했네요. 영롱하고 이쁘고 퀄도 좋네요. 잘받았습니댜.
    작성자 꿀떡꿀떡 작성일 03-16 조회 5953
  • 105
    잘받았습니다 걱정했던거랑 다르게 물건상태 너무 좋습니다 배송도빠르고 정말 감사합니다
    작성자 썽주 작성일 03-15 조회 5627

검색

모바일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