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2026/06/25
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비밀번호 찾기   장바구니(0)

구매후기 36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마이위시
장바구니 (0)
주문조회

없음

구매후기 36 페이지
Total 674건 36 페이지
  • 149
    3k 발롱블루 42mm 가격도 좋고 대응도 좋고 QC도 꼼꼼 배송도 만족 재구매 예정이에요
    작성자 kenny 작성일 06-02 조회 5726
  • 148
    콜렉터가 완성되어 기분이 좋습니다. 콜렉터가 완성되어 기분이 좋습니다.
    작성자 이노베이션 작성일 06-01 조회 6055
  • 147
    3k 발롱 기다림 끝에 받았습니다. 좋습니다 ^^ 기다림이 길었는데 검수도 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감사히 받았습니다. 소중하게 잘 쓰겠습니다 ^^
    작성자 allday100 작성일 05-31 조회 5890
  • 146
    시계 잘~~~도착했네요ㅎㅎ 댓글1 시계 잘~~~도착했네요ㅎㅎ 퀄 좋아요ㅎㅎ
    작성자 까미 작성일 05-26 조회 8205
  • 145
    IWC 디자인 최고!!! 깔끔하고 시원해서 여름시계로 아주 좋습니다. QC도 알아서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. 또 주문하려고 시계 물색중..
    작성자 JJwatch 작성일 05-25 조회 5824
  • 144
    기다림의 끝에 도착 열심히 구글링 네이버 기타등등 매체로 제이워치를 알게되어 시린이인데   당당하게 입문했습니다 불철주야 친절히 ..
    작성자 곰대장 작성일 05-25 조회 5793
  • 143
    롤렉스서브마리너스타벅스구매 롤렉스서브마리너스타벅스구매했는데 매우친절하고자세히설명응대해주셔서감사하고 현재잘작동중 서브마리너블랙추가구매예정 사장..
    작성자 조대포 작성일 05-25 조회 5733
  • 142
    너무예뻐요 잘받았습니다 예쁘게 잘 차겠습니다. 다음에 또 살게요:)
    작성자 vip1726 작성일 05-24 조회 5722
  • 141
    오늘 받고 착용삿 날립니다. 너무 깔끔하고 맘에 듭니다.  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.     
    작성자 천랑용이 작성일 05-23 조회 5684
  • 140
    로렉스 서브마리너 긴기다림끝에 받았습니다~ 영롱 그자체에 포장도 꼼꼼하고 보호테이프가 많이 붙어있어서 한참 뗐네요~ ㅋㅋ ..
    작성자 라라아빠 작성일 05-22 조회 5716
  • 139
    잘 받았습니다 배송 오는 동안 팔로잉도 잘 해주시고 퀄리티도 너무 좋습니다! 또 구입 하겠습니다
    작성자 큐큐큐 작성일 05-22 조회 5502
  • 138
    작성자 까미 작성일 05-22 조회 5415
  • 137
    오늘 받었읍니다. 오늘 받었읍니다. 내가 생각한 색상.질감 그대로네요 아주 좋아요. 감사합니다
    작성자 대박가자 작성일 05-22 조회 5756
  • 136
    10년 동안 신뢰는 주는 제이워치이네요 정말 많이 구매 했는데 처음으로 구매후기를 올리네요재품 : 최고a/s: 최고국내에 많으 판매점이 있으나 여기만큼 고객을 생..
    작성자 천마신군 작성일 05-20 조회 5935
  • 135
    오이스터 퍼페추얼 41m 구매후기 구매 시스템 상담 / 재교환 등등 빠르게 상담 도와주시고 배송시 원활하게 배송 될수 있게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..
    작성자 biko 작성일 05-17 조회 5792

검색

모바일버전